본문 바로가기
IT/어플

배달비 없는 무조건 무료 배달앱 '두잇' 이용방법과 사용후기

by 친절한 한사장 2023. 3. 9.
반응형

무조건 '무료배달' 두잇!

배달비 평균 3천원 시대! 무려 배달비 무조건 0원인 배달 어플이 있습니다!

서울에 거주하시는, 특히 관악구에 거주 중인 분이시라면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름하여 두잇(do eat) 입니다! 

배달앱 두잇 설명사진

두잇 서비스 지역 (23년 3월 9일 기준)

 

두잇은 2호선 서울대입구역을 중심으로 빠르게 서비스 지역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관악구 약 6개

동에서만 서비스를 지원했지만,

현재는(2023년 3월 9일 기준) 남현/대학/삼성/난향/난곡/미성/조현동을 제외한 관악구 전체

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무서운 속도로 서비스 지역이 넓어지고 있네요! 추가로 두잇은 곧 관악구 전체 및 수도권, 전국으로 확장을 예정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두잇 이용 방법

 

두잇이 무조건 무료배달을 할 수 있는 이유 이자 두잇만의 특별한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팀 배달 서비스 입니다!

 

두잇은 3명의 고객이 모이면 주문을 수락하고 조리 후, 순차적으로 3명에게 배달해 주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두잇에 한 치킨집이 입점해 있으면 

그 치킨집으로 3명이 주문을 해야 배달이 성사되는 건데요!

 

얼핏 들으면 3명이 모이기 쉽지 않아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섭게 성장 중인 어플이라 성사도 아주 잘 될뿐더러 이미 누군가 주문한 가게에 팀 배달을 참여하면

추가로 1000원 할인을 해 주고 있어 성사가 안될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만약 팀 배달이 성사가 안되더라도, 두잇은 주문 후 10분이 지나면 1명이든 2명이든 무료로 배달을 해줍니다!

 

팀 배달이 성사가 되든 안되든 우리는 배달료 없이 배달음식을 시킬 수 있는 겁니다!

 

만약 뭘 먹고 싶은지 모르겠는 날이면 그냥 두잇에 들어가서 활성화된 팀 배달 중에 찾아봐도 좋습니다!

팀원 모집 중인 배달을 골라 배달비도 없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두잇은 배달비가 없는 대신 아무 때나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운영시간이 점심 11시 ~ 2시 / 저녁 5시 ~ 11시

로만 운영하고 있거든요!

 

장점

1. 배달비가 없다(너무나 큰 장점이죠!)

2. 먹고 싶은 메뉴를 누군가 주문 중이면 할인받고 주문 참가 할 수 있다.

 

단점

1. 무료배달이긴 하지만 최대 10분의 주문 대기 시간이 있다.

2. 아직 입점하지 않은 음식점이 많다.

3. 운영시간이 존재해 주문하고 싶은 시간에 주문을 못할 수 있다.

4. 리뷰 이벤트가 없다.

두잇 매커니즘

사용 후기

첫 주문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겠다 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저녁시간에 돈가스를 주문해봤는데 약 2분 만에 팀 배달이 바로 잡혔었어요! 생각보다 이용하는 사람도 많고 두잇 운영시간이 점심과 저녁 피크 타임이라 그런지 엄청 빨리 잡히더라고요! 배달은 가게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느끼기엔 왠지 다른 배달 어플보다 빨리 느껴졌습니다 ㅎㅎ 원래는 첫 주문 이벤트만 참여하려고 했지만 저녁에 당기는 거 없을 때 팀원 모집 중인 배달에서 천 원 할인받고 시켜 먹는 게 쏠쏠해서 몇 번 더 시켜 먹었습니다! 입점해 있는 가게는 모르겠지만 저희 같은 소비자들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좋은 어플임에 틀림없는 거 같습니다! 항상 배달 음식 먹을 때면 배달료 때문에 여러 군데 찾아보고 고민 많이 했던 반면, 두잇은 그런 걱정이 없어서 좋네요! 이벤트도 몇 개 있던데 관악구 거주하시는 분은 한번 사용해 보시는 건 추천해 드립니다!

두잇 진행중인 이벤트

반응형

댓글